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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ykwgyfw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24-07-19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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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콘텐츠이용료현금현금화방법 ㅋk똑C6666 어떤거같았어요 ﹱ

    소액결제 정책 미납 해결 전문업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SK, KT, LG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로 결제하고 다시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로 다양한 소액결제 루트를 이용해 정책, 미납, 신규개통 모두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시면 소액결제 현금화와 콘텐츠이용료 혹은 정보이용료를 이용하여 현금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

    문화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등 ​상품권을 구매 후 판매하여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는 할부 결제가 가능하여 다음 달에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종류

    빠르고 간편한 소액결제 현금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소액결제 현금화입니다.

    통신사의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결제하여 결제 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현금을 받는 방법입니다.

    ​정책, 미납, 신규개통 관계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어플을 이용한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등 어플 안에서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합니다.

    소액결제 한도와 별개로 서로 다른 한도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전부 사용하신 분들이 주로 사용하십니다.

    낮은 수수료의 상품권 현금화

    ​보유한 상품권을 판매하거나 따로 상품권을 구매한 후에 다시 판매하는 방법으로 상품권의 종류마다 수수료가 다른 관계로 상품권의 수수료를 우선으로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높은 한도의 신용카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보다는 여유로운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 목돈 용도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방법입니다.

    ​할부 결제가 가능하여 비교적 무리가 없는 현금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은 많은 루트가 있습니다.

    많은 이유는 각자 다른 업체와 사람들마다 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와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믿을만한 정식 등록업체를 찾아서 하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의 많은 방법들 중에 쉬운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6가지 루트
    교통카드 앱을(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
    상품권을 판매하는 곳에서 상품권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방법
    오픈마켓을 통하여 이용하는 방법
    게임 캐시 충전을 이용하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

    등등 이외의 방법 말고도 많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비상금으로 현금이 필요하여 소액결제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혼자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일은 오래 걸리기도 하고 정책이라도 걸리면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본인이 소액결제 대행사에 걸려있는 상황이나 미납,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는 방법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대행사 정책에 따라 KG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다날 같은 결제대행사를 이용하셔서 직접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상품을 찾아 진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현금화 루트를 알고 있어도 직접 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소모된다는 게 걸림돌입니다.

    급하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여 있으시다면,
    저희 털보티켓을 통하여 문의하시면 만족하실만한 결과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사 요금 납부와 정책 강도에 따라서 진행 방법이 다르게 됩니다.
    미납 여부와 관계없이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에는 소액결제 정책에 몇 가지 제한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가 아니면 SKT, KT, LG, 알뜰폰,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등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모두 쉽게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많이 남아있더라도 미납, 정책, 연체, 신규개통 등의 이유로 현금화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현금화 전문 업체 털보티켓으로 문의해주시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수년간의 노하우로 정책, 미납 관계없이 업계 최고 승인률로 꼼꼼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한도
    휴대폰의 경우에는 소액결제 상품과 콘텐츠 이용료/정보이용료 상품으로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한도는 최대 100만원,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도는 최대 100만원입니다.
    통신비 납부, 결제 이력 등등 종합적으로 통신사에서 판단하에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한도 최대 200만원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장점
    1.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 간편하고 빠르게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2.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3. 복잡한 서류 과정이 없고 독보적으로 간단하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비대면으로 거래가 진행되는 정보이용료현금화 부분이라 번거롭지 않습니다.
    5. 일반 대출과는 다르게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6. 신용점수가 낮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아이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책, 미납과 같이 특이 사항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지 핸드폰(휴대폰) 기종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결제대행사 정책마다 강도가 달라 수수료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에서 수수료를 뺀 금액을 입금 해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은 본인명의 핸드폰 , 본인명의 계좌 원칙으로 합니다.
    -재 진행시 모든 정보는 새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 란 무엇인가요?
    ☞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통신사가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본인확인을 통해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하여 부과되므로
    통신 요금 + 결제금액을 같이 납부하시면 됩니다.
    또한 휴대폰결제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만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은 얼마나 결제할 수 있나요?
    ☞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정보이용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월 최대한도는 각각 100만 원 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 요금 미납 및 연체 이력 등에 따라, 월 최대한도는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고,
    한도 상향 시에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일단 소액결제 이용 동의가 되어있으셔야 하며, 사용하시려는 가맹 처에 결제를 요청하시고
    문자로 받으시는 인증번호를 해당 가맹 처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로 온라인상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문화·여가생활 서비스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무엇인가요?
    ☞ 금융권에 대출받기에는 신용등급이 걱정되고, 지인에게 빌리자니 민망한데 막상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상황에 소액결제 한도를 결제하고, 결제상품을 판매하여 현금을 마련하는 방법입니다.
    판매하는 데 있어서 100% 현금화는 어렵지만 최소한의 손해로 현금화하는 방법은

    1. 교통카드를 충전하여 현금화하는 방법
    2. 상품권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방법
    3.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후, 재판매하는 방법
    4. 게임 사이트에서 캐시를 충전하고, 게임 이용자에게 판매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결제가 안되는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
    ☞ 동일 명의로 된 휴대폰에 통신 요금 미납이나 연체 이력 등 마이너스 요소가 있으면
    통신사가 아닌 결제 대행사에서 자체적으로 "정책" 으로 소액결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잡혀있거나, 미납이 있어서 직접 소액결제를 진행하기 어려우실 경우
    소액결제 업체를 통해 현금화를 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업체는 많은 결제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결제 즉시 입금해 주는 정식 등록업체 를 이용하셔야 사기당할 걱정도 없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업체는 수수료를 많이 가져가지 않나요?
    ☞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에서 90% ~ 100% 를 받기 위해서는 소액결제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상품권을 구매하여 오프라인 상품권 업체에 파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정책이나 미납이 있으면, 단가 높은 상품권은 구매가 안 되므로 소액결제 업체에서도 상품권이 아닌 단가가 낮은 다른 상품을 구매해야 하며, 현금화 과정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어느 정도 이해는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소액결제 업체에서 받는 금액은 60~80% 입니다.

    ◈업체마다 수수료가 다른가요?
    ☞ 업체마다 보유한 상품이 다르고, 판매루트가 다르기 때문에 조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90% ~ 100% 를 입금해 준다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업체이기 때문에 무조건 사기라고 생각하시고, 수수료가 조금 낮더라도 확실하고 안전한 소액결제 업체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365일 24시간 쉬는시간 없이 연중무휴 영업 중입니다.

    사이트 내 기재되어 있는 "카카오톡 , 전화 , 문자"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부터 입금까지 평균적으로 10분~15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해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결제가 안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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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 대행사의 모든 정책을 파헤쳐 드립니다.
    악성 정책이 있어도, 장기 연체로 인한 결제가 불가하여도
    ​타업체 비승인 시에도 90% 해결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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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협회는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협회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협회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협회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 협회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협회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협회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링크사이트

    협회는 귀하께 다른 협회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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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게시물

    ① 협회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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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3.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협회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수탁자, 위탁기간, 서비스제공자와 수탁자와의 관계 및 책임범위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 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협회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협회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③ 민원처리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
    - 전자우편: kykwon@kait.or.kr
    - 전화번호: 02-3471-1155
    - 팩스번호: 02-3471-1441
    - 주 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78-2 동아빌라트2타운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④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00 ~ 오후 09:00에만 가능합니다.

    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⑥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⑦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1336
    - URL: http://www.cyberprivacy.or.kr/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전화: 02-580-0533
    - URL: http://www.privacymark.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3600
    - URL: http://icic.sppo.go.kr/

    * 경찰청 경찰청
    - URL: http://www.police.go.kr/


    1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협회는 귀하께 다른 협회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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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관리책임. 담당자

    성 명: (주)제트카
    전자우편: rjsgkr1313@naver.com
    연락처: 042-256-7200


    17.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협회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 동의의 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 및 연락처 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정보통신부 고시 "개인정보보호지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며.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겠습니다.
    - 협회는 회원가입시 동의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협회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협회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 협회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이메일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18. 광고성 정보 전송

    ① 협회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협회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 귀하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③ 협회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④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 1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 (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청소년(19세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4항 각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⑤ 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9.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0년 12월 17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버전번호: v1.01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2008-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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